[서울/31세/여/자율신경실조] 백신 1,2차 접종후 많은 통증 알수없는 통증으로 너무 힘들어요

페이지 정보

상담분야 : 자율신경클리닉|공황증|불면증|만성피로|온몸통증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21-12-26 20:08 조회515회

본문

제가 느끼는 증상이 백신 후유증, 자율신경계 쪽인지 궁금하여 문의합니다. 최대한 간추려서 적겠습니다.
길어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공황장애 약(불안증,항우울제,수면유도제)
자기전에만 한번 먹습니다. 6년정도 됐습니다.

9월11일 화이자 1차 맞고 다음날 알수없는 눈 충혈이 왔습니다.

10월16일 2차를 맞고 당일, 다음날도 괜찮아서 다행이다 했는데 4,5일 뒤에 갑자기 소변이 많이?자주? 마렵기 시작하면서 생리통보다 더 심한 자궁 통증이 왔습니다 자다가 찌릿 해서 아파서 깼어요. 그리고 이틀뒤에 오른쪽 배 옆구리가 확 뭉쳤습니다 처음 느껴보는 증상이였어요 설사도 계속 했구요.

복부ct도 찍고 이상없다 하시고 산부인과 약, 정형외과 약(근육 문제일까봐) 소화기내과 약(위장 문제일까봐) 별별 약을 먹어도 호전이 아무것도 안돼서 공황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복부ct 찍은곳 가서 좀 더 자세한 검사를 해봤는데 항생제로 인한 균이 나왔다고 하여 위막성대장염에 걸렸습니다.

입원을 해서 균 치료를 하는 와중에 알수없는 미열이 생겨서 코로나 검사도 두번하였고 음성판정 받고 대장내시경도 하였습니다. 깨끗하다 하셨는데 좀 부은부분이 있다하여 조직검사 들어가셨고 29일 수요일에 결과가 나옵니다.

살이 5키로 빠졌습니다. 식욕이 너무 없어요.. 심각합니다.
소변 자주 보는것과 오른쪽 복부 통증은 계속해서 느끼고 오른쪽 골반 위로도 옮겨가고 엉덩이로도 내려가고 신기해요.. 가슴도 답답하고 저릿하고 귀에 물 들어간것처럼 멍 하고 어지럽고 날씨가 추운것도 있지만 몸이 춥습니다.. 팔 다리도 가끔 저리고 다리에 멍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29일 수요일에 조직검사 듣고 대학병원 외과쪽 진료보는데 솔직히 원하는 진료, 대답을 못듣고 헛걸음 할것 같은 느낌이 큽니다..

마음을 편히 먹으려 해도 몸이 점점 나빠지는게 느껴져서
백신 부작용 인듯 하여 해독제 솔잎분말 사서 먹고있는데
우연히 네이버 검색해서 읽다가 제가 지금 자율신경문제로 아픈건지.. 궁금하여 문의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내용

안녕하세요? 정이안원장입니다.


1,2차 백신 접종 후에 계속 몸이 안좋은 상황이시군요. 많이 힘드시겠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체중이 5키로나 빠질 정도이시니 말입니다.


왠만한 검사는 이미 다 하신 것 같고, 29일에 조직검사결과도 들어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백신 후유증으로 자율신경 교란이 갑자기 발생해서 내원하시는 분들이 요즘 워낙 많습니다. 


생전에 한번도 겪어 보지 못했던 다양한 증상들이 한꺼번에 나타나서 무척 당황스럽다고들 하시는데,  


그 증상들이 대부분, 자율신경의 교란으로 나타나는 증상들이고, 갑자기 생기게 되어 당사자들은 어쩔줄 몰라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29일 수요일에 검사결과를 들어보시고, 외과 쪽으로도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하면, 


자율신경 기능에 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검사와 진찰을 받아보실 것을 권합니다. 


백신 후유증으로 내원환자가 너무 많아, 예약하셔야 검사와 진찰이 가능하니, 저희 Staff와 통화해서 예약 신청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진료실에서 뵙겠습니다.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광화문에서 정이안 원장 드림. 






  

03188 서울특별시 종로22(서린동)5층 정이안한의원 │사업자번호: 192-22-00451
대표자: 정이안 │TEL: 02-739-0075 │E-mail: jclinic@jclinic.co.kr

COPYRIGHT(C) 2020 JEONGIA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