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 다음 세대에는 담배없는 세상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이안한의원 작성일18-10-11 15:40 조회1,253회본문
사진설명: 담배문제로부터 국민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흡연자와 비흡자의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고 다음세대 담배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담배문제시민행동’ 시민단체가 출범했다. 왼쪽부터 김호정 다래파크 대표이사, 양윤녕 녹색재단 부대표, 정이안 정이안한의원 원장, 이종구 성우 겸 탤런트, 윤방부 연세의대 명예교수, 이순영 녹색재단 이사장, 김주원 전대한변협 사무총장, 염대성 인덕대 교수, 김대현 계명대의대 교수.
헬스경향 / 뉴스란 2018. 4. 2
-------------------------------
지난달 31일 '담배문제 시민행동' 출범
담배로부터 국민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흡연자와 비흡자의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한편 다음 세대에는 담배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담배문제시민행동’ 시민단체가 출범했다.
(중략...)
이날 창립총회에서 담배문제시민행동은 연세대의대 윤방부 명예교수를 상임의장으로 선출했고 부의장으로는 국회 입법차장을 역임한 한기찬 변호사, 대한의사협회장 추무진 박사, 성우 겸 탤런트인 이종구 씨 등이 선임됐다. 고문으로는 민주당 강창일 의원, 새한국당 이철규 의원, 대한간호협회 신경림 회장, 서울지방변호사회 이찬희 회장 등을 추대했다.
또 상임대표에는 녹색재단 이순영 이사장, 감사 김주원 전대한변협 사무총장, 이종국 회계법인이촌 공동대표를 선출했다. 이사에는 강성주 전 포항MBC사장, 김대현 계명대의대 교수, 김숙희 서울시의사회장, 김호정 다래파크 대표이사, 이정용 새안자동차 회장, 염대성 인덕대 교수, 양윤녕 녹색재단 부대표, 김종대 인터넷방송 사장, 정이안 정이안 한의원 원장은 이사 겸 단체 대변인으로 참여했다.
기사원문보기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이전글정이안한의원 '다문화가정 엄마학교후원 기부를 위한 소프라노 정이안 독창회'개최 18.10.11
- 다음글담배문제 폐해 국민보호활동 '담배문제 시민행동'출범 18.04.05